2024 지보이스 정기공연 : 공연 제목이 사랑이라구요?
지보이스
About
< 공연소개보기 >
* 티켓은 9월 10일 오후 6시에 오픈됩니다. *
지보이스 2024년 정기공연
‘공연 제목이 사랑이라구요?’
솔직하고 발랄한 지보이스가
전하는 발칙한 사랑이야기!
일시 - 2024년 10월 13일(일) 오후 6시
장소 - 도봉구민회관 하모니홀
티켓 전석 20,000원
지보이스는
2003년 11월 한국게이인권운동단체 친구사이의 소모임 게이합창단
앞으로도 지보이스는 계속해서 자긍심을 더 많은 사람들과 나눌 수 있도록 진실한 노래와 다양한 공연으로 다가서겠습니다.
당신이 게이여도, 게이가 아니더라도
환영합니다.
우리의 이야기를 노래와 함께 즐겨주세요!
2024 지보이스공연
관람포인트!
1. 다양한 악기들과 합창의 조화
올해는 관객들의 귀를 즐겁게 하기 위해서 다양한 악기들과 함께하는 순서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어떤 악기가 합창과 자연스럽게 조화 되었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2. 감동적인 노래와 사연
<지보이스 2020가면무도회-길고양이의 노래>
지보이스는 자작곡 및 기성곡에 소수자들의 희로애락과 서사를 담아 노래하고 있습니다. 세 파트가 만들어내는 우리들의 하모니를 기대해주세요!
올해는 단원들의 사연을 담은 특별 퍼포먼스 까지 준비했다고 합니다.
3.파격적 퍼포먼스!
지보이스에 기대하는 화려한 퍼포먼스 이번에도 준비했습니다. 삐걱대는 몸을 이끌고 저희는 올해도 즐겁게 노래해보려고 합니다.
지보이스 2024 정기공연
‘공연제목이 사랑이라구요?’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기획의도/초대의 글
2024년 지보이스의 정기공연 공연 제목이 사랑이라구요? 에서는 성소수자들의 모든 사랑에 대해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사회적으로 유독 성애적 관계에만 초점이 맞추어져 있는 성 소수자의 사랑은, 사실 우리 안에서 매우 다채롭고 다양한 형태로 존재합니다. 모든 인간이 그러할 것이며, 성 소수자 또한 그러할 것입니다. 우리 대부분의 일상에는 사랑이 침투하고 있으며, 우리들의 삶 중 일정 부분은 그것에서 기인하곤 합니다. 좋은 싫든, 우리는 애정을 가지며 살아갈 수밖에 없는 존재입니다.
지보이스는 이번 공연에서 일상 속 사랑의 다채로움을 표현하고, 그것을 진심으로 아끼고 살아가는 방법에 대해 음악 속에서 고민해 보려고 합니다.
주최 친구사이
한국게이인권단체 친구사이는 1993년 창립된 초동회를 모태로, 성소수자의 인권을 보장하고 성소수자에 대한 차별 없는 세상을 건설하는 것을 목표로, 1994년 2월에 결성된 한국 최초의 성소수자 인권운동 단체이다.
-본 공연은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막을 제공합니다.
-공연장 접근에 도움이 필요한 경우에는 안내를 위한 스태프를 배치할 수 있도록 미리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차공간이 협소하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쾌적한 관람환경을 위해 음식물 반입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본 공연은 정시에 시작합니다. 공연 시작 전 티켓확인으로 입장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므로, 최소 30분 전까지 공연장으로 와주시기 바랍니다.
-휠체어석은 온라인에서 예매 가능합니다.
문의
gvoiceseoul@gmail.com, 02-745-7942, 카카오 채널 지보이스
후원 러쉬 코리아
이 프로그램은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 코리아가 진행한 채러티 팟(charitypot) 캠페인의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티켓 수령 방법 안내
-모바일 티켓으로 입장 가능합니다.
-티켓 나눠주기 기능을 이용하여 동시에 구매한 티켓을 동행에게 나눠줄 수 있습니다.